안녕하세요, 키다리영어샵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.
간혹 취소 접수가 안 된다고 요청이 들어올 때가 있습니다. 저희가 시스템 상 송장번호가 입력이 되어 '배송대기' 혹은 '배송 중' 처리가 될 경우, 구매자 측에서 임의로 취소하는 게 불가능합니다. 여러 오발송과 헷갈림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니 이해 부탁드립니다. 이러한 상태일 때 취소를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저희에게 전화로 취소 의사를 밝혀주세요. 만약 상품이 '배송대기'에 있다면 송장번호는 입력되었지만 출발하진 않았을 확률이 커서 취소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만, 만약 상품이 '배송 중'에 있다면 무조건 출발한 것이니 취소는 힘들 것입니다.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 남겨주세요.